남다른대구막창

남다른소식

남다른소식

유망 소자본 고깃집 창업아이템 ‘남다른대구막창’, 뉴트로 컨셉으로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다른대구막창 작성일19-11-25 11:39 조회2,907회 댓글0건

본문

83fbe6d09f82dd2a5cc3e9edd67fca6e_1574649688_7044.jpg

[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현재, 대한민국은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 뉴트로는 ‘뉴(new:새로움)’에 ‘레트로(retro:복고)’를 합친 단어로 ‘멜라민 접시’ 등의 아이템을 되살아나게 했으며,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업계까지 큰 영향을 미쳐 뉴트로를 내세운 신규 브랜드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과연 뉴트로가 외식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자구책으로 작용할 수 있을까? 창업 전문가들은 뉴트로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대표적인 소자본창업성공사례로, 동종업계 최단 기간 내 70호점을 돌파한 고깃집창업 브랜드 ‘남다른대구막창’을 꼽았다.

■ 안전한 먹거리와 차별화된 아이템

외식업창업 브랜드 남다른대구막창은 천연과일 숙성 생막창 아이템으로, 72시간 숙성을 거친 퀄리티 높은 ‘맛’, 소비자 니즈를 전략적으로 겨냥한 ‘메뉴구성 및 서비스’ 등 갖춘 유망창업아이템이다.

엄선된 막창은 세심한 공정과정을 거쳐 연육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일과 한약재로만 72시간 숙성돼, 막창의 고소함을 더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 파격적인 창업 혜택 더한 소자본고깃집창업아이템

전국 매장에서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남다른대구막창은 대내외적인 요소로 어려움이 발생하지 않도록 실효성 있는 창업 혜택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부산정관점, 의령점, 마산삼계점, 진주혁신점, 울진후포점 등 최단기간 내 70호점 오픈을 달성했다.

■ 인건비 절감 가능한 소액창업아이템

남다른대구막창은 고깃집창업의 단점으로 꼽히는 높은 인건비와 과도한 노동 시간을 해결하기 위해 ‘원팩 시스템'과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사에서는 손질을 마친 막창과 중요 소스, 육수 등을 매장에 원 팩으로 배송하고 있으며, 배송된 재료는 어려운 조리 없이 손님상에 바로 제공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감함과 동시에 준비에 소요되는 노동 시간을 줄였다.

덕분에 저녁 6시간 운영만으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남다른대구막창은 안정적 창업 가능한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으며, 남자소자본창업, 여자소자본창업으로 고깃집창업, 막창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창업, 업종전환창업으로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자영업자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 자세한 창업 정보는 남다른대구막창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088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